천안중국어영어 위드어학원

커뮤니티

공지사항

1월이벤트! 천안 영어, 중국어 위드어학원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위드어학원 작성일18-12-19 19:39 조회2,249회 댓글0건

본문


 해외 유학, 이민, 취업을 앞두신 분들이라면 꼭 필수로 갖추어져야할 외국어능력!

외국어능력 향상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주목해야할 위드어학원에서 준비한 1월 이벤트입니다!

 

7de0016893f8bf7720e99b6a17bfc93e_1545136
 

위드어학원 1월 할인이벤트!!


영어과목은 전 과목 2개월 이상 등록 시 10%할인 적용됩니다! 깔끔하죠?

TOEFL, IELTS 과목은 2개월 커리큘럼으로 진행되고 있기에 거의 대부분의 수강생분들이 2개월 등록을 많이하시는데, 겨울 방학기간동안 영어공부에 전념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이벤트가 될 것 같아요! 해외 유학, 교환학생, 이민 등 TOEFL과 IELTS를 필수로 하셔야하는 분들이라면 서둘러서 준비해주세요. Reading, Listening, Writing, Speaking 4가지 영역을 모두 다루는 시험이기에 시험 자체 난이도가 높은 영어시험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 기간에 높은 점수를 얻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요. 물론 상황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요.^^ 또 학원에서 수강하시는 동안에는 학원 수업 시간 외에 순수한 개인 공부시간이 많이 필요해요. 또 실제로 숙제량이 많기 때문에 숙제하시는 시간도 많은 시간이 소비 된다고 생각해주셔야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방학기간을 이용해서 공부 하시는데, 이번 위드어학원에서 준비한 1월 겨울방학이벤트의 좋은 기회로 원하시는 목표 달성하시기 바랍니다.


OPIc 과목은 4주 / 8주 과정으로 선택해서 수강진행이 되고 있는데, 선택은 본인의 몫!

오픽은 4주 수강 후 재 수강 여부를 결정하셔도 가능합니다! 그렇게 결정하시는 분들에게는 두 번째 등록하시는 기간에 10% 적용 해드리겠습니다. 따로 Information으로 문의주세요!


영어 과목 선 등록 기간은 12월 28일로 마무리됩니다!





중국어 과목 이벤트에서 주목해야할 가장 큰 이벤트는 아마도 HSK4,5급 불합격시 40%환불 이벤트일 것 같은데 불합격하신 분들을 위한 위로의 이벤트가 아닌!!!

이 이벤트는 저희 천안중국어학원 위드어학원에서 최근 6개월동안의 HSK시험 100% 합격률을 바탕으로 그 동안 쌓아온 원장쌤의 HSK 강의 경력의 노하우와 함께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모든 수강생분들 목표달성, HSK 자격증 취득을 향해 열심히 달려보자는 의미에서 진행되는 위드어학원에서 준비한 BIG 이벤트!

그러니 HSK시험 준비 저희 위드어학원과 함께 달릴 준비가 되신 분들은 서둘러서 등록해주세요! 정원 10명으로 마감됩니다!


중국어 공부를 HSK 시험 합격에만 초점을 맞추시는 분들이 계신데 사실 그 만큼 중국어 능력을 인정받기 위한 치열한 경쟁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그러므로 HSK 자격증을 취득하는게 1차 목표이긴 하지만, HSK시험에는 말하기 영역이 없다보니 HSK 시험 준비로만 말하기 회화실력향상까지 기대하는건 사실 어려워요.

물론 HSK 시험을 준비하다 보면 중국어 기본 실력은 엄청난 성장을 하겠지만,

말하기 영역 즉, 회화공부는 또 따로 공부하시는 것이 효과적으로 중국어공부를 하시는 방법입니다.

보통 HSK 공부를 하시는 분들 중에 1부분 듣기영역을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듣기에서 어려움을 보인다는 것은 곧 중국어회화실력과 연결이 될 수 있습니다.

듣기 영역 문제풀이 할 때 보통 단어만 듣고 대화의 내용이 어떤 내용인지 추측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중국어회화 공부를 오래하신 분들이라면 HSK 듣기영역 지문에서 어떤 내용을 이야기 하고 있는지 전반적인 이해가 가능하게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중국어회화 공부를 꾸준히 하신 분들이라면 HSK 듣기 영역에서 강점을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중국어회화, 즉 말하기를 잘하시는 분들이라면 HSK 시험 3부분 쓰기영역도 커버가 가능합니다.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쓰기, 듣기, 독해까지 물론 다 가능한 분들이기 때문에 HSK 3부분인 쓰기 영역에서도 당연히 어려움 없이 작문을 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회화 말하기 능력이 뛰어나신 분들이라면 HSK 자격증 취득 어려움 없이 가능하게 되지요. 중국어회화 공부 자체가 HSK 공부에 엄청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중국어공부하시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HSK 공부를 하면서 회화 공부까지 함께 병행 하시는 방법이 가장 좋아요. 내가 외운 단어, 문장들을 바로 바로 말하기로 활용을 하다보면 까먹지 않고 더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게 되죠. 독해, 듣기만 잘한다고 말하기까지 잘하는건 아니니깐요.

그래서 이번 겨울방학동안 중국어공부에 전념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천안중국어학원 위드어학원에서 이벤트를 하나 더 준비했어요. 바로 HSK 과목과 중국어회화 과목을 동시에 수강하게 될 경우 중국어회화과목에서 20% 할인을 적용해드립니다!

기존에 방학 특강 이벤트는 HSK+중국어회화 총 수강료에서 할인을 해드렸는데, HSK 과목은 불합격시 40%를 환불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기때문에 중국어회화 과목에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2018년 12월,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죠!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며칠 뒤면 2019년, 신년 계획은 다들 세우셨나요?

이번 겨울 1,2월에 위드어학원과 함께 모두 달려봅시다!!

중국어공부에 대한 열정적인 의지만 있으신 분들이라면 모두 대.환.영 입니다!!^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사업자명 : (주)위드윗 위드어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 129-88-00478 | 대표자 : 노승대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6, 5층 5024-5호(신부동, 캐럿21)
    전화 : 041-556-2277 | 이메일 : with2277@naver.com
    Copyright © 2016 WITH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