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중국어영어 위드어학원

커뮤니티

수강후기

아이엘츠 실전반 수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민석 작성일19-04-22 00:49 조회2,691회 댓글1건

본문

3월 달 모니카 선생님 아이엘츠 실전반 수강 후기입니다.
아이엘츠 아카데믹 성적이 급히 필요한데 아이엘츠 시험을 어떻게 보는거지 개념조차 없어서 일단 한달 간 학원에서 공부해보기로 결심하고 모니카 선생님의 실전반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오버롤 6.5 목표로 한달동안 공부한 결과 첫시험으로 목표했던 점수를 얻었네요^^
스피킹은 단시간에 공부하기 어려울거 같아서 일단 다른 과목들을 우선적으로 공부했습니다.
아이엘츠 시험에 대한 기본 개념도 없었던 제게 모니카 선생님께서 잘 지도해주신 덕분에 공부 하면 할 수록 자신감을 얻고 공부한것 같습니다. 3월 동안은 시험 어휘 공부와 수업마다 선생님께서 내주시는 숙제를 열심히 했고요, 시험 일주일 쯤 전부터는 연습문제만 계속 풀었습니다. 연습문제 풀때도 진짜 시험이라고 생각하고 제한 시간을 두고 하다보니 금방 익숙해 졌습니다.
개인적으로 공부가 부족했던 스피킹과 글쓰기 성적이  좀 아쉽지만, 만약 좀더 시간 여유를 두고 수업 들으며 공부 했으면 더 좋은 성적 받을 수 있었을것 같습니다.
출국전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수업도 들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아이엘츠 실전반 수업이 정말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위드어학원님의 댓글

위드어학원 작성일

잘하는 사람은 노력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고 노력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죠.
매 수업시간 마다 열정적으로 공부하던 민석군의 노력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어요^^
라이팅도 첨삭해드린 것 적용하셔서 연습하시면 분명 더 좋은 결과 있을 거에요.

잘 따라와 주어 저도 감사하고 유익하고 성공적인 유학생활이 되길 바랄게요.
도움이 필요하면 또 연락주세요.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Monica

  • 사업자명 : (주)위드윗 위드어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 129-88-00478 | 대표자 : 노승대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6, 5층 5024-5호(신부동, 캐럿21)
    전화 : 041-556-2277 | 이메일 : with2277@naver.com
    Copyright © 2016 WITH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