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중국어영어 위드어학원

커뮤니티

수강후기

6급IBT합격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세은 작성일20-05-25 19:53 조회2,029회 댓글1건

본문

  항상 선생님께서 독해 1파트는 자세히 시간을 많이 투자하기 보다는  무엇이 틀린지 잡아주시면서 '유형에 대해 익숙'해 지도록 알려주셨습니다.  독해 2파트는 유사어 단어를 잘 정리해주시고,  단어짝궁문제도 빈출 위주로 설명을 해주면서 실제로 어떤식으로 사용되는지 추가로 말씀해 주셔서  저의 독해능력을 많이 올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작문이 가장 어렵다고 할 수 있는데 숙제를 내주시면 제가 직접 작문을 해보고  하나하나 섬세하게 다 읽으면서 첨삭지도를 해주셨습니다. 항상 지문을 읽으면 내용정리가 안되는 저였지만 선생님과 함께 작문 연습을 많이 하다보니까 익숙해지고 읽는 속도도 빨라지고, 어떤식으로 내용을 정리를 해야하는지 잘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커리큘럼상 시간이 맞지않아 1:1 과외로 진행을 했었는데,  제가 학원기간이 끝났었지만 그래도  작문하다가 첨삭 지도를 받고싶으면 카톡을 하라고 먼저 선뜻 말씀해주셔서 진짜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사실 혼자 공부를 하면서  이미 한번 떨어진 아픔을 겪고나서 '아, 학원의 도움이 필요하긴 하구나.' 라고 느꼈는게 작문부분 이었는데요 정말 학원다니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고 실제로 저의 독해, 듣기의 점수보다 작문에서 훨씬 높은 점수를 받아서 합격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게 다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서영 원어민선생님 감사합니다. !!!! :)

댓글목록

위드어학원님의 댓글

위드어학원 작성일

세은~~^^
중간에 일이 많아서 기간이 길어져서 걱정했는데, 좋은 결과가 나와서 다행이에요~~!
학원 안오시는 기간에도 자료 요청하시구, 열심히 준비 하신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6급은 쉽지 않은데, 이렇게 기분 좋은 합격소식 들려주셔서 감사하구, 수강 후기도 정성스럽게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
앞으로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

  • 사업자명 : (주)위드윗 위드어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 129-88-00478 | 대표자 : 노승대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6, 5층 5024-5호(신부동, 캐럿21)
    전화 : 041-556-2277 | 이메일 : with2277@naver.com
    Copyright © 2016 WITH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