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중국어영어 위드어학원

커뮤니티

수강후기

HSK4급 합격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현경 작성일20-09-16 19:46 조회1,969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방학 HSK4급 특강반 수강해서 HSK4급 취득했습니다.

수업듣기 전에 중국어 기초를 공부하고 왔음에도 HSK4급 공부하기에 처음에 무리가 있더라구요.

등록 전 상담 전에도 HSK3급을 먼저 하라고 추천받았으나 저는 4급 취득이 급해서 좀 무리해서 수업을 등록한 게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초반에는 솔직히 적응하기 힘들었어요. 특히 단어 외우는게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돈 낸 것도 있고 이왕 배우는거 정말 열심히 하자는 생각으로 수업전날에 단어도 꼬박꼬박외우고 복습도 많이 했습니다..

 

힘들었지만 꾸준히 하니깐 익숙해지기도 하고, 거의 다틀리던 문제도 수업 중반부에는 반타작정도 나오고 후반부에는 거의 다맞추게 되더라구요.

 

학원 다니면서 좋았던 점은 중국어 문법을 다시 한번 정리준것입니다. 덕분에 아리송 했던 문법들이 확실히 정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도 정말 잘가르쳐주세요!!!!

 

그리고 후반부에는 주말을 제외하고 전부 학원에 나가서 선생님께서 보강을 해주시더라구요. 열정적인 모습에 좀 감동받았습니다ㅋㅋ 가격대비 꽤 혜자인것 같아요.

 

시험은 듣기가 좀 아쉽게 나왔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꽤 만족합니다. 7주 수업받고 이정도 점수면 꽤 잘나온것 같습니다!

 

듣기는 독해보다는 덜 공부한게 사실이지만 듣기나 독해나 어느정도 공부하다보면 스스로 요령같은걸 터득하더라구요. 핵심 단어만 잘 캐치하면 무리없이 문제를 풀 수 있게 됩니다.

 

아무튼 이번 특강 듣고 중국어와 더 친숙할 수 있게 되었고 후에 회화반도 등록 할 수 있으면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댓글목록

위드어학원님의 댓글

위드어학원 작성일

현경^0^ ,,
4급 합격도 축하하고, 정성스러운 후기 고마워용!
초반에는 기초가 살짝 부족해서 걱정이 많았지만, 누구보다 성실하게 결석하지 않고 열심히 한 결과는
이렇게 당연히 합격일거라 예상했어요~! ㅎㅎ 수고 많았고, 우리 회화수업때 봐요~~^0^

  • 사업자명 : (주)위드윗 위드어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 129-88-00478 | 대표자 : 노승대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6, 5층 5024-5호(신부동, 캐럿21)
    전화 : 041-556-2277 | 이메일 : with2277@naver.com
    Copyright © 2016 WITH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