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중국어영어 위드어학원

커뮤니티

수강후기

hsk 4급 수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다영 작성일21-09-07 14:26 조회1,494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방학 특강으로 hsk4급반 수강후기입니다.

일단 저는 기초적인 단어만 조금알고 읽을 수 있는 정도였는데 열심히 하면 된다고 4급반을 듣게 되었습니다.

첫 수업에서 문제도 많이 틀리고 모르는 단어도 너무 많아서 아 잘못온건가 싶었는데 

어찌저찌 선생님을 따라가다보니 다행히 합격했습니다. 사실 이번에 못할줄 알고 학원에서 무료로 보강수업해주시는거 듣고 한번 더 보려했는데 접수기간을 놓쳐서 마음을 비우고 있었는데 다행히 합격을...!

 

듣기는 학원에서 처음할때 하나도 안들린다 생각했는데 선생님께서 계속 듣기가 가성비가 좋다, 집에서 모의고사 3회분 정도만 듣고 해석하고 반복하면 점수 금방 올라간다고 계속 말씀해주셨습니다. 

저는 3회분까지는 못했지만 시험보기 전까지 놓지 않았더니 다행히도 학원에서 모의고사 볼때보다 높게 나왔습니다.

 

모든 부분에서 단어를 많이 알아야하지만 독해는 정말 단어가 중요했다. 학원에서 독해1부분이랑 2부분을 집중적으로 해주는데 1,2부분을 열심히 하면 3부분 점수는 비례해 올라간다. 

특히 독해 2부분은 팁을 알려주시고 접속사도 따로 정리해서 외우게 해주시는데 확실히 접속사 도움이 됐습니다.

 

쓰기!! 가장 학원다니는 이유가 쓰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순서배열랑 작문을 학원 첫 수업부터 마지막까지 물고 늘어지는간데 정말 그만한 이유가 있었다.. 

처음에는 쓰기1부분을 제대로 복습 안해서 4~5개 많으면 6개씩 틀렸는데 나중에 선생님의 말씀대로 오답노트를 쓰니까 틀리는 갯수가 2-3개로 줄었다. 단어를 몰랐다기 보다 아는데 자꾸 실수하거나 놓치는 부분을 오답노트를 쓰면서 확실하게 고칠 수 있었다.

그리고 쓰기2부분도 학원에서 기출로 많이 돌리고 문장 외우고 했는데 시험때 그냥 학원에서 외운 문장패턴으로 다 작문할 수 있었습니다.

 

시험은 단어싸움이라고 생각하는데 학원 안다녔으면 혼자 의지로 못외울 단어를 매 수업 시작전에 단어시험을 보기때문에 도움이 많이 됐다...^^  인강 실패하시거나 강제력 없으면 안되는 분들은 무조건 학원으로..

특히 선생님께서 애들 이름도 한명 한명 외워서 불러주시고 한 명이라도 이해 못하면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시험 보기 직전까지도 오답노트며 부족한부분 계속 신경써주시고 못할 것 같고 어려워해도 응원해주시고!!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공부하고 싶은데 무조건 위드어학원에서 수업듣겠습니당!

댓글목록

위드어학원님의 댓글

위드어학원 작성일

다영~ 이렇게 정성스러운 긴 후기 감동이네ㅠ.ㅠ
어려웠을텐데 고생 많았어~ 그래도 열심히 따라와줘서 다 다영의 힘으로 합격한거야~~
합격 축하하고~ 후기도 시간 내서 써줘서 고맙구~~
앞으로 중국어공부도 응원해~ 또 보자구^^

  • 사업자명 : (주)위드윗 위드어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 129-88-00478 | 대표자 : 노승대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6, 5층 5024-5호(신부동, 캐럿21)
    전화 : 041-556-2277 | 이메일 : with2277@naver.com
    Copyright © 2016 WITH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