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중국어영어 위드어학원

커뮤니티

수강후기

HSK 4급 합격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KIM 작성일22-05-30 22:52 조회1,325회 댓글1건

본문

 

 

취미로 중국어에 관심이 생겼고 언어를 배울 땐 단어가 가장 중요한 걸 알기에 단어에 비중을 올려 공부를 하려 했지만 혼자서는 의지가 약해 어렵단 걸 알기에 학원을 등록했습니다. 확실히 혼자 독학으로 준비할 때보단 중국어에 투자하는 시간이 확실히 늘었고 그만큼 더 실력도 늘어갔습니다. 학기 중에 병행하였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짬 내서 공부를 열심히 하지도 않았고 선생님이 하라고 가르쳐주신 것들과 중요하다고 표시해 주시는 것들 위주로 복습하고 기억했더니 결과가 좋게 나왔던 거 같아요. 

 

이 전에 한번 독학으로 도전했다가 안되겠다는 걸 알고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던 제 선택에 후회 없이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언어에 관심이 많은 저는 문법과 단어가 가장 중요하다는 걸 심히 알고 있었고 그 부분을 선생님께서 반복하여 알려주시고 정리된 자료를 나눠주시는 등과 같은 관리 또한 잘 해주셔서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지 않나 싶어요.

 

비록 이제 한국에 없어 5급 준비는 다른 곳에서 해야겠지만 만약 한국에 있었다면 서울에 있는 학원들보단 당연히 위드 어학원에서 다시 선생님께 배우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댓글목록

위드어학원님의 댓글

위드어학원 작성일

수강후기 고마워~^^ 누군지 이름은 밝히지 않을게 ㅎㅎ
중국어 독학으로만 공부해서 4급 합격까지 하기 쉽지 않은데 대단해~!
열심히 한 결과가 합격이라서 기분 좋네^^
한국에 들어오면 또 보자~

  • 사업자명 : (주)위드윗 위드어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 129-88-00478 | 대표자 : 노승대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6, 5층 5024-5호(신부동, 캐럿21)
    전화 : 041-556-2277 | 이메일 : with2277@naver.com
    Copyright © 2016 WITH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